Main Menu

Popular Systems

Active Topics

Information About `Pocket_Monsters_White_KOR_NDS-iND.7z' for `Nintendo DS'

File Info

  • Pocket_Monsters_White_KOR_NDS-iND.7z
  • Size: 68.379M
  • Date: 2011:05:03 23:38:27
  • System: Nintendo DS
  • Downloaded: 35729 Times

Regions

Languages

Downloads

Luxembourg
e403fb6081d04c801b3e45f2fdff9d7e.jpg

Comments for this File

<anonymous> 뭐래?

이거한글판임?

<anonymous> ????

이거 진짜 님 댓글 보고 다운 함

<anonymous> 아학

ㅋㅋㅋㅋㅋㅋ

<anonymous> ?????

??????ㅇㅁㄴㅇㅁㄴㄴㅇ

<anonymous> ㅡㅡ

속도 왤케 느림 안되기만 해봐 19시간 ㅁㅊ;;

<anonymous> tqtqtqtqtqtqq

<anonymous> 이거 뭐 하자능?

아나 머하자는 거야 ㅋㅋ

<anonymous> 오마이가스레인지

할란겨말란겨

<anonymous> 오마이가스레인지

난TT와R4인데과연될까??

<anonymous> 오마이가스레인지

안되면이거신고해

<anonymous> 오 고자가됬어

...............속도 ..

<anonymous> 오마이갓!

9분이나걸리네,,

<anonymous> 아나

아나느리네

<anonymous> 23분이란 긴시간

23분 기달려야하는겨 그동안 이누야샤 1편보것네 ㅠㅠㅠ (어느순간 이누야샤 팬된,,,)

<anonymous> 23분이란 시간 헛되지않길

헛되면 신고~ 삐용~삐용~ 112~112~ (휴대전화로 1~1~2~

<anonymous> 23분이란시간이 27분으로~

27분으로 늘어났으니 실패하면 더한 신고가 가득할거야 친구야친구야 친구야 전화기좀 빌려쓸게 여기서112 저기서112 저기저기서112 저기저기저기서112 압박감~

<anonymous> 으아아악

학원가야되는데

<anonymous> ㅇ유ㅠㅠ

다운안 돼요ㅠㅠ

<anonymous> 흐음..;;

이거 설마...PC는 않되는건가?!

<anonymous> 10분 시간 헛되지 안게

이거 안대면 님 저주 ㅋ

<anonymous> 박지훈

이거안되면님저주

<anonymous> 아나

아대박짜증나

<anonymous> 안됄! 망할

내가 놀러간 사이 엄마가 끌것같아

<anonymous> 왓더

게임 한판 다깨겟네

<anonymous> ㅋㅋ

지금까지는 잘됨

<anonymous> 대박

블랙도 되는데 화이트가 안되겠어?

<anonymous> 제발

이거 되는거 맞나?

<anonymous> 행복 가득

닌텐도에 저장도 가능?

<anonymous> 이거되나?

이거대는거임??

<anonymous> 이거되나?

이거대는거임??

<anonymous> sksmsdi tpdnjsdl

whwsk dhfo rjfflq slek. whaej QKfmrp gowntlaus whdmf emt

<anonymous> 운좋은놈

이거 혹시 되냐?

<anonymous> 운좋은놈

나이거 2일동안 화이트, 블랙 못하고있었는데 ㅠㅠ

<anonymous> smilee :D

what language is this

<anonymous> gjf

이거대는건가요???????????

<anonymous> 느금마드록바

컴이 느려서 20분 걸리잔항ㅋㅋ카ㅏ하하하하하핳앟아항ㅎ아항하앟아항항하

<anonymous> eodns1018

사이트를 사용할수 없다느너데....

<anonymous> 이거 꼭 되길바란다

이거 7분걸리면서 받았는ㄷ ㅔ 안되면 포켓몬스터 끊음 ㅋ캬캬캬캬캬캬컄

<anonymous> 돼겟죠?

안대면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anonymous> 이거확실히될라나?...

이거되는거같음?..

<anonymous> 될것 같이 한데;;의심이;;

아 저두 안될것 같네여--

<anonymous> 완돼 ㅅㅣ발

안되 자너 ㅅㅂ련아

<anonymous> ㅋㅋㅋㄱ

된다 되!!!!!!!!!!!

<anonymous> WOEJNVWIENCL

나지금다운받고있는데 될까? 저거사기임?

<anonymous> 트러블메이커~♪

안되면 노래나 들어야지~ ㅋㅋ

<anonymous> 아나 이거 난든사람누구임?

오류 닚 왜만듬<왜삼?>ㅄ이

<anonymous> 로프앤

사이트를찿을수없다고함

<anonymous> 다운즁

다운은 되는데 불안하다...

<anonymous> 다운다운!

..될까? 빨리빨리 다운되네..

<anonymous> 빨리다운!

이거됨? 아지금까지 몇개 돌았찌 ㅠㅠㅠ

<anonymous> 아오

존나ㅡㅡ다운속도개느렼ㅋㅋㅋㅋㅋㅋㅋㅋ

<anonymous> ......................

안될것같다.

<anonymous> 트래핑레인저

다운 받고있는데 불안함

<anonymous> 트래핑레인저

이거 개 사기 실행이 안돼!!!!

<anonymous> 썩을

뭐야 되지도않아

<anonymous> 안녕하세요

어디서 다운 받는거임?

<anonymous> 한글판임?

한글판이에요??

<anonymous> 한글판임?

한글판이에요??

<anonymous> ㅋㅋㅋ

빠르고 잘돼기만하네 ㅋㅋ

<anonymous> ㅋㅋ

개잘됀닼 올레~!

<anonymous> Tmrkwl

씨알 머임 ㄱ-? 잘안댐 씌바 이제야 겨우 1%네 ㅡㅡ

<anonymous> 한글판임?

ㅋㅋㅋ 완전 빠름 와우~^^

<anonymous> ㅋㅋ

안녕하세요 ?ㅋㅋㅋ

<anonymous> 믿고 다운ㄱㄱ해봄

안돼면 신고할꺼야. ㅠㅠ 돼면 사랑합니다.ㅋㅋㅋㅋ

<anonymous> 진짜 믿고 ㅋㅋㅋㅋ

제발 돼라~~~~~~~~~~~~~~~~

<anonymous> 진짜 느리네

이거 실행방법이?

<anonymous> 우왕ㅋ

좀 느리네요-_-^

<anonymous> 느리긴 뭘 느려 씨발

니컴이 똥컴이라 그런거지 컴을 버려라 씨발새꺄. 개조옷년

<anonymous> ㅋ 여기 다 한쿸사람들이네

다들 하이 하이 하이 이하이

<anonymous> 학교간당

우왕 내일 월요일 학교간다 젠장

<anonymous> ?????????

뭥미왜 않도\되

<anonymous> 엄마

제가 중국어 배우는데 밥먹어라가 '이 시/발로마'가 아니라 '이 치발로마' 래요

<anonymous> thswodnr1234

이거 다운 어떻게함?

<anonymous> 이미지사진

님들 이거실행됌 ?

<anonymous> orea

This down is too slow!

<anonymous> 니똥칼라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똥은 칼라똥 입니다. 잘처먹어라

<anonymous> sksksks

아나씨1발왜이따구?

<anonymous> 느려

다운이안되정도로느려

<anonymous> 느려

다운이안되정도로느려

<anonymous> 않됨

않됨니똥칼라똥ㅋㅋㅋㅋ

<anonymous> 앜어캐열냐?

어캐열냐/ㅋㅋ

<anonymous> zzzzz

앜ㅋㅋㅋ 개느렼ㅋㅋㅋㅋ

<anonymous> 낚엿엉

시발안돼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onymous> anonymous

아 시불알 ㅋㅋ

<anonymous> asdkfjk

나는빠른대?초당1mb붙음

<anonymous>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나느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되는지 안되는지도 모르겠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onymous> MarshMallow

잘됨 욕설 금지

<anonymous> Zangoose

빠르고 잘 되는데?

<anonymous> 독도는 한국땅

독도는 한국땅입니다! 일본땅이 아닙니다

<anonymous> 디질래시발련들아독도일배땅

개새키야로딩실패라자나샹간나

<anonymous> 아나시발

다운로드실패래

<anonymous> 나는 지금 돼고 있음

내꺼 로딩이 느려 윈도우7이었는데 본체가 망가지고 나서 윈도우xp됬어

<anonymous> 독도는한국땅

대마도도한국땅

<anonymous> 뭐가

윈도우7 인데 빠른데?

<anonymous> 싸우지마요

윈도우 버젼보다 컴퓨터에 문제가 있는거 아님? 7이 메모리 좀더 잡아먹긴하는게 크게 상관없을듯??

<anonymous> 화이트초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onymous> 신이내린면상

한심한 무개념 한국인 새끼들 더럽다 씨발 자살해라 병신들아

<anonymous> 뭔지랄들이여

뭐여 5분만에 다받아지는구만

<anonymous> 저기요

이거 포켓몬 레벨이 오르지 않습니다. 되도록이면 다운 않받는편이 좋습니다

<anonymous> vans pas cher homme

Ce qui lance Gparted pour créer les partitions tu crées 3 partitions: une racine, format ext3, taille 10 Go, une Swap mémoire étendue de 1 à 1,5 Go, le home, ext3, le reste du disque tu lances alors linstall, tu choisis le mode Manuel po vans pas cher homme http://www.lesaquanautes.fr/

Post Comment

NickName:

Hello, Guest

Who´s Online

Popular Searches

Recent Searches